UIImageView *image = [[UIImageView alloc] initWithImage:[UIImage imageNamed:@"item.png"]];
//라운딩처리
image.layer.cornerRadius = 5.0;
image.layer.masksToBounds = YES;
//라운드 테두리
image.layer.borderColor = [UIColor lightGrayColor].CGColor;
image.layer.borderWidth = 1.0;
QuartzCore Framework를 포함해야함.
이렇게 좋은 방법이 있는줄도 모르고 그냥 이미지 자체에 뽀샵으로 라운딩 처리할라고 했네.ㅋㅋ
무식하면 몸이 고생이라지.
ㄷㄷㄷㄷㄷㄷ
//라운딩처리
image.layer.cornerRadius = 5.0;
image.layer.masksToBounds = YES;
//라운드 테두리
image.layer.borderColor = [UIColor lightGrayColor].CGColor;
image.layer.borderWidth = 1.0;
QuartzCore Framework를 포함해야함.
이렇게 좋은 방법이 있는줄도 모르고 그냥 이미지 자체에 뽀샵으로 라운딩 처리할라고 했네.ㅋㅋ
무식하면 몸이 고생이라지.
ㄷㄷㄷㄷㄷㄷ
'프로그래밍 >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Label 세로 정렬하기 ( Vertical align ) (0) | 2012.01.12 |
---|---|
UIImageView 테두리넣기 및 모서리 깎기 (0) | 2012.01.11 |
UIImageView 회전 시키기. (0) | 2012.01.09 |
iOS 이미지 확대/축소 (0) | 2012.01.06 |
iOS의 UDID 제거 이후 나오는 대안들 (0) | 2012.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