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본문스크랩] 동성로 맛있는 떡뽀끼_두남자 떡뽀끼

by 백룡화검 2010. 4. 23.

토욜 빡빡한 여행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아빠 생신선물도 살겸,

초콜릿은 받았지만 화이트 데이 선물을 사준다는 남친과 시내를 들렀습니다

이것저것 쇼핑하고 구경하고 나니 배에서 꼬르륵하더군요

오늘의 메뉴는 떡볶이

 

두남자 떡뽀끼

 

 

 

TV에서 소개도 된 적이 있다는 이쁜 떡볶이 집을 찾았습니다

대구 떡뽁이 하면 그래도 신천 떡볶이가 최고지만

갠적으로는 빨갛고 살짝 단맛이 느껴지는 너머 떡뽁이스탈을 좋아합니다

 

 

 

흔히 가던 분식집과는 달리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가격 저렴하고 깨끗해 보이는 인테리어 제 구미를 당기네요

 

 

 

쿨피스 잔도 센스 넘치시네요 빨간 떡뽁이와 튀김 오뎅(요거 맛남) 납작만두

떡뽁이는 주문을 받고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는 듯 했어요

떡이 하나도 안퍼져있어 딱 먹기 좋았답니다 먹는 내내 서로 말 한마디 안했다는,,

 

 

 

손님이 많아 살짝 기다렸지만 우리가 음식을 주문하고 먹을때쯤엔 손님이 스르륵 빠지더군요

벽에 그려진 그림과 나무 식탁 나무 의자 이뻐요

 

 

 

쏘이: 난 자기가 떡볶이를 좋아해서 참 좋아

지니: 이 세상에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도 있어?!?

우린 천생연분인가 봅니다

 

 

 

가끔 정말이지 너무너무 내 입맛에 맛는 떡볶이 가게가 필요했는데 이제 고민할 필요없어서 좋네요

고성동 떡볶이, 신천떡볶이, 너머 떡볶이, 동성로 떡볶이 다 맛있고 각자의 장점이 있지만

저는 여기가 깨끗해서 좋고 제 입맛에 맞아서 좋네요

큰 떡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큰 가래떡을 집에서 꿀에 찍어먹고 구워 먹고 설탕도 발라먹고 그냥도 잘 먹는답니다

 

 

 

한쪽 귀퉁이엔 귀여운 기린 조명과 커다란 나무 거울이 있어요

 

 

 

위치는 동성로 통신골목 옆 분식거리 안에 있어요

부담없는 가격과 깨끗한 분식집 그리고 떡볶이가 생각날 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080316/두남자 떡뽀끼

 

 

 

 

 

'일상생활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문스크랩] 가야밀면  (0) 2010.04.23
[본문스크랩] 서남시장 세운족발  (0) 2010.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