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풀이/기타

폴더플러스 (폴플) 검색어 패치 강좌 Part2

by 백룡화검 2008. 7. 2.

19) Assemble 창이 뜨면 이번에는 JNZ 를 JMP 로 바꿔줍니다.

clip_image002

20) 아래 그림에서처럼 JMP 로 바뀐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x 를 눌러서 assemble 창을 닫습니다.

clip_image002[5]

21) 자 이제 검색이 금지되었거나 검색이 제한된 단어들을 입력해도 정상적으로 검색결과가 나오도록 모두 손을 봤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한것은 실제 프로그램을 바꾼것이 아닙니다.  이제 바뀐 파일을 저장하여야합니다. 

그림에서 보는봐와같이 마우스 우클릭후

Copy to executable > All modification 을 선택합니다.

clip_image002[7]

22) 창이 뜨면 "Copy all" 을 선택하여 줍니다

clip_image001

23) 새로운 창이 하나 뜹니다.  새로운 창에 마우스 우클릭후

Backup > Save data to file 을 선택합니다.

clip_image002[9]

24) 자, 이제 파일을 저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저장하는 파일은 검색어 패치가 끝난 파일입니다.  폴더플러스 폴도에 덮어씌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편의상 바탕화면에 저장하였습니다.)

clip_image002[11]

이제 저장한 파일을 폴더플러스 폴더에 덮어 씌운다음 영화나 저질 검색어 등으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번 강좌는 사실상 크랙킹 (Reverse Engineering) 에 대해서 별 도움이 되지않으셨을껍니다.  그냥 따라하는 수준이였는데요.  다음 강좌에는 이번 폴더플러스 강좌를 토대로 왜 무엇을 바꾸고 고치고 했는지 이론 중심으로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지금까지 프로그래밍 언어하나 수강치 못했고 사실 html coding 조차 할지 모르는 사람이였습니다.  제가 올리는 강좌가 다소 허접하더라도 이제해주시리라 믿습니다. 그럼 다음 강좌에서 뵙겠습니다. 꾸우벅.

[출처] 폴더플러스 (폴플) 검색어 패치 강좌 Part 2|작성자 doduhdew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