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풀이/게임

[본문스크랩] 제노택틱 돈치트 사용법

by 백룡화검 2010. 4. 23.

일월말경에 이 게임을 알게되었다.

의외로 조작법도 무기만 설치하고 업그레이드 시키고 마우스로만 움직이다보니 게임엔 전혀 무외한이고

마우스가 아닌 다른방법으로 하는 게임은 아주 싫어라하는 단순한 스타일이다보니 이 게임은 첨엔 날

끌이지 못하다가 하다보니 내가 푹 빠져버렸다.

중독게임이라고 하여야하나?? 미션6에서 레벨 100을 넘긴 사람이 아주아주아주 드물다고 하는데

나 또한 치트사용안하고 순수하게 75레벨까지는 갔지만은 그 벽을 넘지못하고 보름을 헤메다가

결국은 치트를 사용해 한방에 100성공을 해버렸다.치트사용안하려고 그렇게 했건만은 분통이 터지고

이 게임을 만든 사람만나서 빰이라도 때리고픈 심정이였다.

거두절미하고 치트검색하면은 많은 설명과 함께 검색이 되지만은 내가 직접 해본바로는 치트 처음까는

사람들에겐 좀 헤메인다고 해야하나?? 정확한 설명과 함께 사진까지 같이 올려본다.

 

치트 파일을 깔아서 압축을 풀고나서 티서치1.6.exe라는 파일(돋보기모양)을 클릭을 하면은

새로운 저 창이 하나 깔린다. 그럼 맨위 왼쪽에 있는 open.......이라고 써진곳을 클릭을 한다.

그러면은 새로운 창이 하나 열린다. explorer.exe 라고 많이들 누르는것 같은데 여긴 아니다.

iexplore.exe 를 눌러야한다 iexplore를 마우스로 누르고 open을 클릭한다.

*참고로*

1..치트창을 열기전에 미리 제노택틱 게임창을 준비해둔다.

2..자기가 들어가고싶은 미션을 먼저 클릭해둔다.

 

오픈을 하고 클릭을 했으면은 저렇게 작은창이 하나 떠진다.

그러면은 젤위 왼쪽 open p...밑에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이 하나 있다.

거길 클릭을 해서 640을 입력하고 ok를 클릭.

 

그러면은 저렇게 또 하나의 작은 창이 떠 있고 그냥 ok만 클릭을 해준다.

 

640을 입력을 하고 찾아낸 검색수다.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실수를 하고 있는것같다.640을 검색을 끝낸후엔

1..제노택틱 창으로 들어간다.

2..자기가 들어가는 미션에 들어가서 발칸을 하나 설치를 해둔다 아무곳이나..그런다음

다시 치트 창으로 이동..

 

 

제노택틱 창에 들어가서 발칸을 하나 설치를 하고난후에 다시 두번째 돋보기를 클릭을 하면은

먼저 했던거와 같이 창이 뜬다.

거기엔 600을 적어 검색을 하면은 하나의 창이 뜨면서 *1*이라는 숫자가 나와야 정상이다.

만약 0 이 나온다면은 다시 해야한다 안되면은 되게하라.

설명되로만 한다면은 1 은 바로 나온다..하지만은 글만 대충읽고 하다보면은 언제나 0 이다.

나도 그랬으니깐..ㅋㅋ 만약 0이 나온다면은 다시 제노택틱 창에 들어가 다시고침을 하고나서

들어가고 싶은 미션창을 클릭.

1이 나와있으면은 검색창에 하나의 검색만 나와있다 거길 클릭을 해서

옆칸에 600 이라고 쓰여진곳을 800000으로 적어 엔터를 치고 제노택틱으로 들어가 무기설치를 한다.

 

 

*치트를 깔면은 왼쪽에 있는 (파란줄있는곳..)저 칸은 없었다.어느 치트를 깔아도 없었다.

내가 치트사용을 하면서 이게 왜 안되지 설명대로 더블클릭을 했는데도 아무것도 안된다.

이런 우쒸..치트창을 열심히 안 들여다본 죄라면 죄?? ㅋㅋㅋ cheats list 를 눌러보자

그럼 저렇게 옆에 또 하나의 창이 생길것이다.*

 

 

치트 사용을 하고 나서 플라즈마를 하나 깔았더니 돈이 저렇게 많이 생겨버렸다 골드란에..

치트 사용을 해서 마의 100레벨을 넘겼지만은 개운하지는 않다.

난 미션3까지 무난하게 갔다 그리고 업그레이드가 있는지조차 몰랐다.

미션4가 하도 안 깨져 열받고 있는 찰나에 무기를 그냥 한번 클릭을 했더니 첨엔 그게 upgrade가 아닌

lpgrdde 로 읽었으니말이다 무슨 엘피지가스를 무기한테..하는 이런 생각을 했으니..-_-

눈 바쁜게 죄라면 죄일까 아님 글이 너무 작은게 죄일까??